네이버 온라인 광고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회원로그인

네이버 온라인 광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 (110.♡.55.205) 댓글 0건 조회 2,662회 작성일 18-08-07 07:43

본문

네이버온라인광고 종류는 무수히 많지만 크게 세가지로 나뉘어 집니다. 검색광고, 배너광고, 바이럴마케팅입니다. 네이버온라인광고의 가장 오래 된 채널로는 검색광고와 배너광고인데 검색은 파워링크라는 CPC클릭당 과금방식의 요금제입니다 클릭한만큼 빠져나가므로 클릭이 없을 경우 비용이 일체 안 나간다는 장점이 있지만 결과적으로 클릭을 안 한다는 건 효과가 없다는 뜻인데다가 클릭이 많을 경우 과도하게 비용이 소진 될 수 있다는 네이버온라인광고의 단점이 있습니다.

네이버온라인광고 중 배너광고 같은 경우 이미지를 띄워 클릭을 유도하는데 많은 노출수에 비해 클릭률은 저조합니다 대개 불특정다수에게 노출되기 때문이고 노출수가 많다는 장점은 있어 네이버온라인광고로 브랜딩을 하기엔 적합하지만 중소기업이 하기에는 너무나 큰 액수로 인해 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이 네이버온라인광고로 채택합니다.

네이버온라인광고 중 가장 현실적이고 기본적인 바이럴마케팅입니다. 흔히 말하는 블로그, 지식인, 카페 등이 범주에 속합니다. 블로그리뷰가 대표적인데 블로거에게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주고 그에 따른 후기를 작성토록 하는 네이버온라인광고 입니다.

아무래도 직접 체험하고 쓴 글이기 때문에 노골적인 네이버온라인광고라기 보단 정보로 인식 할 확률이 높습니다. 상대적으로 신뢰도가 높은 편이고 자연스럽단 장점이 있습니다. 네이버온라인광고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이 할 수 있는 현실적인 채널은 바이럴과 검색광고입니다.

네이버온라인광고마다 장단점이 있지만 바이럴 또한 단점이 있습니다.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줘야 한다는 점 입니다. 그러나, 이것은 큰 장점으로 작용하기도 하죠. 직설적인 광고가 아닌 만큼 믿음을 주고 브랜드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만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 네이버온라인광고의 기본이라 할 수 있죠

네이버온라인광고마다 장단점이 있겠으나 시대의 흐름에 따라 중소기업 뿐 아니라 대기업들도 진행하는 블로그 리뷰는 반드시 하는 걸 권장드리며 네이버온라인광고 대행사마다 가격, 전문성, 인지도 등 다양한 기준을 충족시켜야 제대로 된 네이버온라인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.

추천1 비추천0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22건 1 페이지
자유게시판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
22
비염 댓글+ 1
아르케 3 0 0 11-10
21 아르케 2 0 0 11-10
20 아르케 3 0 0 11-10
19 아르케 1 0 0 11-09
18 아르케 1 0 0 11-09
17 아르케 2 0 0 11-08
16 아르케 2 0 0 11-07
15
피부 손질법 댓글+ 2
아르케 6 0 0 11-07
14 아르케 6 0 0 11-05
13 아르케 12135 0 0 08-20
12 최고관리자 25849 0 0 08-08
11 최고관리자 2469 0 0 08-08
열람중 최고관리자 2663 1 0 08-07
9 최고관리자 2589 1 0 08-07
8 최고관리자 2623 1 0 08-07
게시물 검색

단체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

TEL.010-6688-9544 전북 군산시 오룡로 1
군산인터넷협의회 개인정보관리책임자:운영진

Copyright © kunsan.org. All rights reserved.